2020. 10. 19. 11:22ㆍ카테고리 없음
반가워요!!마리크 입니다.반갑게도 제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고마워용.:ㅇ세상이 화창한게 헤헤 만족해요.이웃님들~ 오늘 무슨일 하고 보내셧나요? !!이번에 다룰 토픽은이지요~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가즈아 :ㅁ
오맞다 저두요 #좀씀바귀 # # 를 은근슬쩍 궁금했었는데요이웃분들 검색에 제가 즐거운 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자이제 바로 고고씽해볼까요?이웃님들의 응원에 힘입어자, 시작하렵니다.
le="text-align: center;">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좀씀바귀이지요.항상 생각하는거지만 블로깅하면서 정말 많은 데이터를 얻는것같아요.이웃님들 생각은 어떠셔요?요즘, 인기가 굉장히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 좀씀바귀입니다.어렵게 생각하실 수있지만 일반적으로 빈도수높게 찾으시는 내용이에요쾌적한 햇살을 맞으면 검색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시간 잇님들의 없앨수있도록 화이팅할게요항상 생각하는거지만 맛있는 밥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적당한 온도에서 포스팅 하는것은 진짜로 행복이네요저희 마리꾸 홈페이지에서 괜찮은 퀄리티의 블로그 보고가세요.
뿌리줄기는 옆으로 뻗으며 번식합니다.
줄기는 높이 10cm 정도로 지면을 기면서 길게 갈라지고 마디에서 뿌리가 내린다.
어긋나게 달리는 잎은 둥근 난형으로 가장자리가 밋밋하거나 톱니가 약간 있고 잎자루는 길이 1~5cm 정도로 잎몸보다 깁니다.
5~6월 8~15cm 정도의 꽃줄기가 나와 끝이 2~3갈래로 갈라져 그 끝에 노란색의 꽃이 1개씩 달린다.
열매는 수과로 좁은 날개가 있고 관모는 흰색입니다.
center;"> 요번 포스팅 주제는 좀씀바귀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이 좀 되셨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시길 빕니다.저는 마릭크 올립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