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보는거야 정식으로! 홍만병초 ㅋㅋ아니야?

2020. 10. 19. 07:15카테고리 없음

하이용!@마릭크 입니다.반갑게도 마이 홈페이지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해용.!@하늘이 깨끗한게 넘 기분좋아요.언니오빠들은 오늘하루 무엇을 하고 보내셧나요? :ㅁ이번에 다룰 토픽은입니다.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보쥬 :ㅇ

흠... 사실저도 #홍만병초 # # 가 무엇인지 자주 궁금했는데요.구독자분들 관심에 제가 이렇게 행복하게 검색중이랍니다.자, 이제 진짜로 행복해질까요?구독자분들의 행복에 보답하는의미로곧 시작해요~

tyle="text-align: center;"> 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홍만병초입니당자주 느끼는거긴한데 포스팅하면서 진짜 다양한 공부하는거 같아요.이웃님들 생각은 어떠신가요?현재, 인기가 엄청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 홍만병초이에요.응?이라고 느끼실 수있을수있지만 일반적으로 많이들 검색하시는 자료입니다.쾌적한 그늘을 감상하며 인터넷을 느낄 수 있는 감사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불편함이 없앨수있도록 열심히할게요.매번 드는생각이지만 맛있는 음식 적당히 먹고 행복한 상황에서 블로깅 하는것은 진짜로 행복이랑께요요기 마리끄 홈페이지에서 좋은 퀄리티의 포스팅 즐기고가셔요.

높이 4m 정도로 자라는 상록성의 활엽수이며 철쭉이나 진달래와 한 무리가 됩니다.
어린 가지에는 잿빛 털이 빽빽하게 있으나 곧 없어지고 갈색으로 변합니다.
길이 20cm 정도의 매우 큰 잎은 가죽과 같이 빳빳합니다.
잎의 가장자리는 밋밋하고 뒷면 쪽으로 약간 말려든다.
길쭉한 타원 꼴에 가까운 피침 꼴로 생긴 잎은 서로 어긋나게 자리하고 있지만 일반적으로 5~7장이 가지 끝에 모여 달린다.
잎 표면은 짙은 푸른빛이고 주름이 진 것처럼 보이고 뒷면에는 회갈색의 잔털이 빽빽하게 나 있습니다.
꽃은 지름 5cm 안팎의 넓은 깔때기 꼴로 10~20 송이가 가지 끝에 둥글게 피어나며 분홍빛입니다.
흰빛 또는 연한 노란빛의 꽃이 피는 것이 있는데 이것은 만병초라고 합니다.

이 포스팅은 홍만병초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이 좀 되셨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셔요저는 먀리큐 인사드립니다.다음에 또만나요!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