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컬쳐 나에게 선물! 교행간 알아가자!~

2020. 10. 18. 04:31카테고리 없음

반갑습니다:-]마리큐 이지요.오늘도 이렇게 제 BLOG를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하늘이 맑은게 헤헤 좋아요.이웃님들~ 오늘은 무엇 하면서 보내시나요? :-ㅁ여기서 이야기할 토픽은이지요~이제 준비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보쥬 :-)

r;"> 오맞다 저두 #교행간 # # 에 관하여 가끔가다 궁금했어요.구독자분들 검색에 제가 이렇게 알아냈어요!그러면 진짜로 고고씽해볼까요?이웃님들의 성원에 힘입어곧 시작합니다.

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교행간입니당.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블로그작성하며 진짜 확장된 내용을 배워서 좋아요이웃님들 생각은 어떠세요?최근, 이슈가 굉장히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교행간입니당어렵게 생각하실 수있을수있지만 많이 궁금해하시는 자료에요.딱좋은 햇살을 감싸안으며 웹서핑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노여움이 없앨수있도록 노력할게요매번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사랑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좋은 여기에서 포스팅 쓰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입니당저희 마릭크 홈페이지에서 높은 퀄리티의 포스팅 보고가세요.

송나라 무주(婺州) 동양(東陽) 사람.
자는 수붕(壽朋)이고, 여조겸(呂祖謙)에게 배웠다.
광종(光宗) 소희(紹熙) 4년(1193) 진사가 되고, 감사(監司) 및 주부관(州府官)을 역임한 뒤 거듭 승진하여 권공부시랑(權工部侍郞)까지 올랐다.
이종(理宗)이 즉위하자 여러 차례 시정(時政)에 대해 논했는데, 현실과 일치하는 내용이 많아 참지정사(參知政事) 겸 지추밀원사(知樞密院事)에 임명되었다.
단평(端平) 원년(1234) 조정이 금나라가 망한 틈을 타 하남(河南)을 수복하려고 하자 글을 올려 반대하면서 법도가 무너지고 명령이 시행되지 않으며 재용(財用)이 풍족하지 않고 군량이 충분하게 공급되지 않아 병사를 일으킨 뒤 민변(民變)이 뒤따를 위험이 있습니다고 경고했습니다.
3년(1236) 좌승상(左丞相)으로 승진했습니다.
가희(嘉熙) 3년(1239) 평장군국중사(平章軍國重事)에 오르고, 숙국공(肅國公)에 봉해졌다.
항상 요충지를 순시하면서 절도선무사(節度宣撫使)를 세울 것을 건의했고, 병사로 기주로(夔州路)를 방비하게 했습니다.
다음 해 소사(少師)와 보녕군절도사(保寧軍節度使)에 오르고, 노국공(魯國公)에 봉해졌다.
시호는 문혜(文惠)다.
저서에 『주례총설(周禮總說)』과 『공산문집(孔山文集)』 등이 있습니다.

이번포스팅은 교행간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지식을 쌓으셨나요?오늘 하루 성공적인 하루 되세요.기억해주세요. 먀리큐 올립니다.다음에 또만나요!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