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해봐 무엇이 진실인가? 파키스탄의 국기 라는거 들어봤어요?

2020. 10. 16. 11:23카테고리 없음

하이용^^마릭크 이지용.반갑게도 저의 홈페이지를 놀러와주셔서 고마워유.:ㅇ날씨가 맑은게 너무 즐거워요.형동생들은 오늘은 무엇 하시면서 보내셧나요? :)이제 얘기할 핵심은이지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봅시다 :ㅇ

맞다!! 저도 #파키스탄의 국기 # # 를 자주 궁금했어요.잇님들 검색에 제가 행복한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그럼 정말로 준비해볼까요?구독자분들의 관심에 보답하는의미로바로 시작합니다.

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파키스탄의 국기이지요.맨날 생각하는거긴한데 블로그 하면서 매우 새로운 내용을 공부하는거 같아요.잇님들은 생각은 어떠세요?요즘, 인기가 가장 많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파키스탄의 국기이에요.이게뭐지? 고민하실 수있기도하지만 일반적으로 검색하시는 자료입니다.기분좋은 바람을 감상하며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감사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노여움이 없도록 화이팅할게요자주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밥을 배불리 먹고 적당한 상황에서 포스팅 쓰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입니다여기 마리꾸 포스팅에서 좋은 퀄리티의 블로그 놀다가세요

깃대 쪽으로 하양의 수직 띠가 있고 나머지의 짙은 초록 바탕 중앙에는 하양 달과 별이 있습니다.
달과 별은 이슬람교의 성스러운 상징이고, 하양은 평화를, 짙은 초록은 번영을, 초승달은 발전을, 별은 빛과 지식을 나타냅니다.
아메루딘 키드와이(Ameer-ud-din Khidwai)가 디자인하였고 1947년 8월 14일 독립 당시 제정하였습니다.

요번 포스팅 주제는 파키스탄의 국기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이웃님들은 어떠세요?오늘 하루도 성공적인 하루 되시길 바래요.저는 마릭크 이었습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