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하르트 ㅋㅋ

2020. 10. 10. 23:09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용:-ㅁ
이번에도 제 BLOG를 놀러와주셔서 고마워유.!
날이 클린한게 헤헤 즐거워요.형동생들은 오늘 무엇을 하시며 보내시나요? :-)
오늘 다룰 핵심은지그하르트이지요~

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즈아 :-)


저자는 스스로에 대해 천재형도 노력형도 아닌 ‘요령형’이었다고 말한다. 그러면서 20%의 노력만으로 80%의 성과를 낼 수 있는 방법을 이야기한다. 집중이 안 되는데 억지로 참고 공부를 한답시고 책상 앞에 앉아 있는 것은 시간 낭비일 뿐이다. 대신 책을 들여다보는 그 시간만큼은 최고의 집중력을 발휘하고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방향을 택하라고 조언한다. 시간은 적게 투자하고 효과는 높게, 효율적으로 공부하자는 얘기다. 공부는 무턱대고 많이 한다고 잘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학습 시간이 길다고 해서 꼭 학습량이 많다는 뜻이 아니며, 또 학습량이 많다고 해서 꼭 성적이 좋아지는 것도 아니라는 얘기다. 바로 이 점이 이 책에서 거듭 강조하는 요점이라고 할 수 있다.
지그하르트 〈내일은 실험왕〉 50권에서는 ‘빅뱅 우주론’에 관한 과학 정보를 한눈에 보여 주는 실험이 펼쳐집니다. 대결 속 다양하고 재미있는 실험을 통해 빅뱅, 블랙홀과 화이트홀, 항성과 행성, 우주 팽창설 등에 대해 이해하고 이와 관련된 다양한 과학 정보를 익힐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현직 과학 교사와 과학 전문 교육 기관의 세밀한 ... 더보기
부동산 비즈니스와 IT 기술이 만나 새롭게 등장한 산업이 있다. 바로 ‘프롭테크(Property+Technology)’다. 프롭테크는 빅데이터, 인공지능, 가상현실(VR) 등 첨단기술을 기반으로 부동산의 데이터 분석, 중개 및 임대관리, 투자 및 자금 조달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되고 있다. - ‘기술이 바꾸는 부동산의 미래, 프롭테크’ 중에서
- 5.10.6 상트 페테르부르크 역설과 엔트로피: 보험 관련 내용 보완


천검온라인 ▶ 『술술 읽히는 쉬운 영문법』 북트레일러
지그하르트 렛유인은 Since 2013년부터 시작하여 "첨단기술지식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써 첨단기술 정보, 지식을 쉽고 빠르게 전달하여, 사회 구성원간 정보의 비대칭을 해소하고 기술 공학분야 전문지식의 대중화를 이끄는 1등 기업이 된다!"라는 사명을 가지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의사 주도 접근 방법은 딥마인드의 수많은 건강관리 프로젝트에 반영되고 있다. 딥마인드는 세계 최고의 안과 병원인 무어필드 안과병원과 협력하여 안과 질환을 진단하고 환자 분류를 할 수 있는 인공지능을 개발했다. 여기에서 사용된 알고리즘은 눈을 상세하게 스캔한 영상을 분석하여 초기 증상을 식별하고 심각성과 긴급성에 따라 환자의 우선순위를 결정한다. 이러한 진단을 제대로 하기 위해서는 20년 이상의 의학적 훈련이 필요하다. 그러나 딥마인드의 훈련받은 알고리즘은 전문가와 비슷한 성공률을 나타냈으며 더 중요한 사실은 단 한 명도 잘못된 분류를 하지 않았다는 사실이다.
5. 한국산업인력공단의 검증된 답안 작성 및 해설을 통하여 수험생에게 점수 불이익이 생기지 않도록 철저히 검수
2016년 소방위 시험 합격


이상현 행정법총론 기출문제집(2020)
지그하르트 - 「바쁜 여생」 전문
천검온라인 『노동경영학』(샘앤북스)
연세대학교 화학공학과를 졸업하고, 국산 와인인 ‘마주앙’의 개발 주역으로 ‘마주앙’ 공장장을 역임하였다.


그림 그리기는 간단하고 쉬워 보이지만, 고도의 집중력과 깊은 사고가 필요한 일입니다. 생각을 그림으로 그려내는 것은 초등 저학년 아이들에게 자연스러우면서도 매우 효과적인 방식입니다. 이 책을 통해 아이들은 비주얼 씽킹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창의력, 표현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지그하르트 서양인들은 한국의 인명이 중국의 그것과 서로 유사하다고 보지만(페어뱅크, 라이샤워 외, 《동양문화사》) 저자는 그 차이점에 주목한다. 성씨제도는 두 사회의 역사와 특성을 꿰뚫는 또 하나의 키워드임을 간파한 때문이다. 한국의 여러 성씨서들(《우리 겨레 姓氏 이야기》, 《우리 성씨와 족보 이야기》)에는 양국 본관의 차이가 언급된 바 있지만, 군망제도를 본격적으로 논의하면서 비교사로 끌어올린 것은 이 책이 유일하다. 말하자면 이수건과 송준호가 한국 성관姓貫 연구의 1세대, 선구자라고 한다면, 저자는 성씨 연구의 심화와 세분화를 주도하는 신세대라고 하겠다. 역사를 중시하는 중국과 자유롭고 실험적 주제를 다루는 미국에서 연구해 온 저자의 경험과 안목이 돋보이는 지점이다. 언어, 문학 등 문화 면에서 한중 비교 연구는 2000년대 이후로 속속 발표되고 있다. 한중 비교사로는 故 전해종, 고병익 교수가 관계사 측면에서 터를 닦고 김한규 교수가 뒤이어 성과를 낸 바 있으나 제도사적 비교는 드물다. 이러한 실정에서 넓은 역사적 시야로 두 사회의 특성을 명쾌하게 정의한 이 책은 한중 비교사의 새로운 시도이자, 사적 방법론을 통한 사회사 지평의 확장이 될 것이다.
평설
집행검시세 - 계획수단이 생물다양성 보전을 위한 정책수단 중 가장 두드러지게 나타남
소설의 성행은 소설의 열렬한 팬들이 만든 것이다. 열독자의 탄생이다. 열독자는 위로는 임금부터 아래로는 양반가 및 여항의 유한 부녀들, 그리고 기생까지 있었다. (…) 영조는 『구운몽』이 “아주 좋다”, “글이 참 좋다”고 평하면서 작가가 누구인지 신하들에게 물었다. 영조는 곧잘 소설이나 역사책을 신하들에게 읽게 했다. 그리고 영조의 아들인 사도세자 역시 엄청난 종수의 소설을 읽었음이 확인되었다. (185~186쪽)


오픈베타게임 지금의 나를 사랑할 수 있게
지그하르트 인공지능 기반의 4차 산업혁명에서 사물인터넷(IoT)은 환경이나 사물에서 빅데이터를 생성하는 핵심 기술 중의 하나이다. IoT를 구현하기에 가장 적합한 초소형 컴퓨터가 아두이노이다. 이 책은 아두이노로 실용 프로젝트를 구현할 수 있도록 이론과 실습을 구성하였다. 전자공학의 기초 상식과 아두이노의 핵심 부품인 마이크로컨트롤러에 대해서 소개를 한다. LED를 깜박이고 부저를 제어하는 기본적인 내용과 센서를 이용하여 데이터를 읽고 필요한 주변 장치나 기기를 제어하며, RS-232C 유선 통신과 블루투스나 이더넷 쉴드로 인터넷을 제어하는 ... 더보기
“소녀 온달이라는 사람한테 시집을 가겠습니다. 소녀를 믿고 부디 그 사람에게 보내 주십시오. 만약 아바마마께서 끝내 허락하지 않으신다면, 소녀 스스로 궁을 나갈 것입니다. 그것만이 아바마마와 우리 고구려를 위하는 길이옵니다.”
▶ 『스피킹 매트릭스: 3분 영어 말하기』 북트레일러